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 정책

 

버전 1.0

2022년 4월 11일 발효

Equinix Services, Inc.(이하 "회사")는 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에 따라 저작권 침해에 대해 다음과 같은 일반 정책을 채택했습니다. 침해 주장 통지를 접수할 지정 대리인(이하 "지정 대리인")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정 대리인 앞,

Equinix Services, Inc.,1 Lagoon Dr, Redwood City, CA 94065

절차

저작권 침해 신고 절차: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존재하거나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자료나 콘텐츠가 저작권을 침해한다고 생각되는 경우, 512(c)(3)(A)항에서 요구하는 대로 다음 정보가 포함된 저작권 침해 통지서를 지정 대리인에게 보내십시오. 다음은 법령을 직접 인용한 내용입니다.

  1. 침해된 것으로 의심되는 독점적 권리의 소유자를 대리하여 행동하도록 승인된 사람의 실물 서명 또는 전자 서명
  2. 침해되었다고 주장하는 저작물의 식별, 또는 단일 고객 사이트의 여러 저작물이 단일 통지에 포함된 경우 그러한 사이트의 해당 저작물을 대표하는 목록
  3. 침해하고 있거나 침해 활동의 대상이라고 주장하는 자료, 제거되어야 하거나 접근이 비활성화되어야 하는 자료의 식별 및 서비스 공급자가 해당 자료를 찾을 수 있는 합리적으로 충분한 정보
  4. 주소, 전화번호, 가능한 경우 불만을 제기하는 당사자에게 연락할 수 있는 전자 우편 주소 등 서비스 공급자가 불만을 제기하는 당사자에게 연락할 수 있는 합리적으로 충분한 정보
  5. 불만을 제기하는 당사자가 불만이 제기된 방식으로 자료를 사용하는 것이 저작권 소유자, 그 대리인 또는 법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음을 선의로 믿는다는 진술
  6. 통지의 정보가 정확하며, 위증 시 처벌을 받는다는 조건 하에 불만을 제기한 당사자가 침해된 것으로 의심되는 독점적 권리의 소유자를 대신하여 행동할 권한이 있다는 진술
  7. 내용증명 우편을 통해 지정 대리인에게 저작권 침해 통지를 보내십시오(이메일 통지 접수 불가).
    지정 대리인 앞,
    Equinix Services, Inc.,1 Lagoon Dr, Redwood City, CA 94065

반론 통지 절차

귀하가 회사의 고객이고, 침해 불만 제기에 따라 온라인에 게시한 자료가 삭제되었으며

실제로 침해가 아니라고 판단되면 이의제기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512(g)(3)항에 따라 다음 정보가 포함된 저작권 침해 통지를 상기 지정 대리인에게 보내십시오. 다음은 법령을 직접 인용한 내용입니다.

  1. 고객의 실물 서명 또는 전자 서명
  2. 제거되었거나 접근이 금지된 자료 및 해당 자료가 제거되거나 접근이 금지되기 전에 표시된 위치의 식별
  3. 위증 시 처벌을 받는다는 조건 하에 고객이 제거되거나 비활성화될 자료에 대한 실수나 오인의 결과로 해당 자료가 제거되거나 비활성화되었음을 선의로 믿는다는 진술
  4. 고객의 이름, 주소, 전화번호, 주소가 위치한 사법 구역 또는 고객의 주소가 미국 외 지역인 경우 서비스 공급자를 찾을 수 있는 모든 사법 구역을 연방 지방 법원이 관할함에 고객이 동의하며 고객이 (c)(1)(C)관에 따라 통지를 제공한 사람 또는 그러한 사람의 대리인의 소장 송달을 수락할 것이라는 진술

회사는 512(g)(3)항에 명시된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는 반론 통지에 응답할 필요가 없습니다.

회사의 지정 대리인은 원래 DMCA 저작권 침해 불만을 제기한 사람에게 고객의 반론 통지를 전달하여 통지 후 영업일 기준 10~14일 이내에 제거된 자료가 대체될 것이라고 알립니다. 통지가 전달되면 회사는 512항에 명시된 조항에 따라 원래 불만을 제기한 사람이 고객에 대한 법원 명령 절차를 밟는다는 통지를 회사가 받지 않는 한 제거된 자료를 복원하고 이의제기 통지수신 날짜로부터 10~14일 후에 접근 금지를 중단하도록 승인됩니다.

가처분

가처분 소지

저작권 보유자로부터 침해 자료에 대한 회사의 접근을 금지하는 명령을 받았다는 통지 및 적절한 첨부 서류를 수신한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이 사실을 즉시 알리고 명시된 모든 요구 사항을 따릅니다.

반복 침해자

회사 정책

회사의 정책은 DMCA를 반복적으로 위반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고객을 종료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