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전 1.0
2022년 4월 11일 발효
Equinix Services, Inc.(이하 "회사")는 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에 따라 저작권 침해에 대해 다음과 같은 일반 정책을 채택했습니다. 침해 주장 통지를 접수할 지정 대리인(이하 "지정 대리인")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정 대리인 앞,
Equinix Services, Inc.,1 Lagoon Dr, Redwood City, CA 94065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존재하거나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자료나 콘텐츠가 저작권을 침해한다고 생각되는 경우, 512(c)(3)(A)항에서 요구하는 대로 다음 정보가 포함된 저작권 침해 통지서를 지정 대리인에게 보내십시오. 다음은 법령을 직접 인용한 내용입니다.
귀하가 회사의 고객이고, 침해 불만 제기에 따라 온라인에 게시한 자료가 삭제되었으며
실제로 침해가 아니라고 판단되면 이의제기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512(g)(3)항에 따라 다음 정보가 포함된 저작권 침해 통지를 상기 지정 대리인에게 보내십시오. 다음은 법령을 직접 인용한 내용입니다.
회사는 512(g)(3)항에 명시된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는 반론 통지에 응답할 필요가 없습니다.
회사의 지정 대리인은 원래 DMCA 저작권 침해 불만을 제기한 사람에게 고객의 반론 통지를 전달하여 통지 후 영업일 기준 10~14일 이내에 제거된 자료가 대체될 것이라고 알립니다. 통지가 전달되면 회사는 512항에 명시된 조항에 따라 원래 불만을 제기한 사람이 고객에 대한 법원 명령 절차를 밟는다는 통지를 회사가 받지 않는 한 제거된 자료를 복원하고 이의제기 통지수신 날짜로부터 10~14일 후에 접근 금지를 중단하도록 승인됩니다.
저작권 보유자로부터 침해 자료에 대한 회사의 접근을 금지하는 명령을 받았다는 통지 및 적절한 첨부 서류를 수신한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이 사실을 즉시 알리고 명시된 모든 요구 사항을 따릅니다.
회사의 정책은 DMCA를 반복적으로 위반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고객을 종료하는 것입니다.